스포츠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총체적 난국

슛 언제 했는지 기억도 잘 안나는 손흥민

수비 발 뻗을 거리까지 좁혀오길 기다리는 존슨

왼발 원툴 느림보 쿨셉

골 몇개 넣으니 슛팅의 포로가 된 포로

창의력 저 세상 가버린 매디슨

 

그 외에도 패스들이 죄다 뻔해서 결정적인 건 다 막히고

 

유로파 진출 하더라도 그냥 포기해라

한 마리 토끼도 뭐 어찌하질 못하는데 두 마리 뭐 어떻게 하겠다는건데?

진짜 개빡친다

1개의 댓글

9 일 전

선수들 공격작업 중 선택지가 존나 암걸리긴 해

손흥민은 전술적 이유인지 자기 선택인지 하여간 너무 슛 아끼다가 거세된 느낌이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6797 오운완 [레벨:7] 근육만들자 0 6 일 전 64
36796 우리나라 연예인 싸움랭킹 다시 짜야할듯 9 [레벨:5] 띵호아띵호잉루 0 6 일 전 198
36795 그래 민재야 그거다 그렇게 위치선정하고 벽을 치는거야 1 [레벨:1] 하리아바라 0 7 일 전 150
36794 카카가 평가절하되는 날이오네 10 [레벨:5] 그나이제나우 0 7 일 전 172
36793 Pt 4개월차... 레그 프레스 200찍었당 2 [레벨:6] 후헤호 1 7 일 전 103
36792 귀스토는 이제 공격도 잘하네 5 [레벨:6] Eden Hazard 0 8 일 전 76
36791 레알 아자르 계약 옵션으로 첼시에 500만 파운드 지급 6 [레벨:6] 이늬야 0 8 일 전 169
36790 조기축구나 풋살하는 개붕이들 바지 질문좀 2 [레벨:8] 황두남 0 9 일 전 74
36789 [레벨:5] 부고낭다 0 9 일 전 112
36788 총체적 난국 1 [레벨:9] 일째금딸중 0 9 일 전 121
36787 안타깝지만 나름 얻은게 있는 경기였다 [레벨:32] 아졸려 0 9 일 전 91
36786 늘 그렇지만 골을 너무 쉽게 내줘 [레벨:32] 아졸려 1 9 일 전 61
36785 오늘 경기력 생각보단 되게 괜찮은데 [레벨:32] 아졸려 0 9 일 전 63
36784 귄도안이 ㅈㄴ 그립다 2 [레벨:5] 부고낭다 0 9 일 전 66
36783 윙어까지 하나 줄였네 이거 [레벨:32] 아졸려 0 9 일 전 71
36782 와 닭집 총력전이네 2 [레벨:6] 김치맛고로케 0 9 일 전 92
36781 유튭 보다가 김뮌재 광고 발견했넫ㄷㄷㄷㄷㄷㄷ [레벨:1] 하리아바라 0 9 일 전 103
36780 맨시티를 잡을 수 있을까? 7 [레벨:9] 일째금딸중 0 10 일 전 117
36779 축구화 밖에 없는데 풋살화는 암거나 사도됑? 3 [레벨:6] 쌀국시먹고싶다 0 10 일 전 71
36778 축구 하나도 모르는데 개쩌는 레전드편 영상추천좀 6 [레벨:2] 애호박애호가 0 10 일 전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