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오늘 아침에 수술 받는데 잠을 못잤다

c102cd5f 28 일 전 389

 

 

지방종 제거인데 

다발성이라 여러부위 받음..

 

원래 새벽 1~3시쯤 자긴 하지만

 

수술있어서 일찍 잘려고해도 도저히 잠이 안오네

 

이러다 자면 병원 예약시간 늦을까봐 못잘거 같다 이젠

 

근데

잠안자고 마취 받거나 수술받아도 문제없을까?

당일 퇴원이긴 한데 

 

 

 

9개의 댓글

25b337e2
28 일 전

이새끼; 몸값올릴라고 수도권종냅두고 지방종만 제거하네 수술잘하구와라

0
c102cd5f
28 일 전
@25b337e2

응 고마워 잘하고 올게 다발성은 유전적인 문제라고 해서 이거 받고도 몇 개월 뒤에 또 추가 제거 하러 가야하는데 간단한 시술이라고 의사선생님이 말해줬지만 몸에 칼대는거라 두렵다 ㅜㅜ

0
25b337e2
28 일 전
@c102cd5f

나두 탈장수술 받아봤는데 간단한 시술이라 부분마취했다가 마취부위 제대로 안해서 살째는 느낌이 좀 났는데 받을만했당.. 별거없더라.. 생애 첫수술인데 그냥 생각없이 택시타구가서 수술받구 대충돌아옴 나도 근데 그떄 밤새고 간거같음 긴장하긴 했었나벼 끝나곤 별거없었어

0
c102cd5f
28 일 전
@25b337e2

살이 메스에 갈라지는 느낌.. 두렵네; 글씨로만 봐도; 꼬매는 것도 느껴지겠지? 마취 잘되면 안느껴질려나 나도 별 문제 없었으면 좋겠다

0
6a7af59d
28 일 전
0
c102cd5f
28 일 전
@6a7af59d
0
af312508
28 일 전
0
214b9857
28 일 전

오히려 잠 안자고 수술 받은 다음 집에와서 미친듯이 자는게 더 좋긴 함

0
3de77888
27 일 전

지방종 ㅋㅋ 나도 여러개뗏는데

입원도 필요없고

걍 부분마취하고 의사쌤이랑 노가리까면서

수술끝내고 집와서 치킨먹음

포경보다 더 간단한 수술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6003 오늘 아침에 수술 받는데 잠을 못잤다 9 c102cd5f 28 일 전 389
406002 하 시바 거기에 담배빵 놨는데 어느병원 가야되냐 6 79cef692 28 일 전 650
406001 인연이라는 게 있음? 22 4b8636e0 28 일 전 782
406000 모유수유하는데 하루종일 배고픈게 고민 34 7965e7f6 28 일 전 672
405999 나한테 맘도 없는 애랑 시간낭비 너무했네 2 3c26c9c8 28 일 전 607
405998 여름에 깔끔룩? 상의 어캐하지...? 28 bf4d8631 28 일 전 594
405997 저번주에 임상심리상담센터 갔다는 개붕인데 19 372e5fd1 28 일 전 185
405996 계란 썩은내 나는 직장 상사 어케하냐 16 608ae5c9 28 일 전 440
405995 친해지고 싶은 사람들의 특징이 뭘까 19 2dafda9e 28 일 전 497
405994 소설쓰기 배우고싶은데 사이버대학 추천좀 4 f07ab7fa 28 일 전 99
405993 30 인생 망한 개붕이 어떻게 살아야하나 고민... 8 bd790940 28 일 전 489
405992 27살 모솔 여붕이 한탄 49 b953e561 28 일 전 1351
405991 사내 단톡에 야추 사진 올렸다 지웠는데 혹시 복구당할수도 ... 20 ec0d3b36 28 일 전 589
405990 머해먹고 살아야할지 모르겠다 5 6cc56368 28 일 전 221
405989 여행갈려고 휴가썻는데 파토남 2 9ad185ce 28 일 전 219
405988 유튜브 화면이동 업데이트 된건가? 2 74f2aa28 28 일 전 123
405987 날 정말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는데 고민이 있음 15 1071df60 28 일 전 523
405986 남자가 청초하다는말은 좋은거임? 29 0db30779 28 일 전 348
405985 나는솔로 보는사람?이번기수 재밌음? 5 1db533d9 28 일 전 199
405984 자꾸 과거에 머무는 느낌이 드는게 고민 3 5ae5e8d8 28 일 전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