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부산 서초갈비와 같은 방식으로 파는 고기집 가봄

IMG_1116.jpeg

IMG_1204.jpeg

 

서초갈비 납품업체인 부광식육점에서 직접 전수받았다고함

전국에 4곳밖에 없다고 들음

 

IMG_1117.jpeg

IMG_1118.jpeg.jpg

IMG_1119.jpeg

 

이게 4인분 

고기에 맛소금쳐서 15초만 구워서 먹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음

근데 1인분 100g에 1mm로 잘라서 나오니

남자 두명이서 8인분먹어도 배가 안차서 볶음밥으로 배채움

맛은 있는데 한번 가본걸로 만족함 

146개의 댓글

@인생포기자

네이버에 꽃삼겹 치면 널렸음 걍 사먹으셈 ㅋㅋ

0
11 일 전
@꼬막은고막이있나요

우리동네 꽃삼겹 먹고 입버렸음. 한입먹고 비려서 걍 나옴,

게시글 보니까 6개월 미만의 신선한 암퇘지 고기. 6개월 미만의 신선한 암퇘지 고기여야만 한다!

0
10 일 전
@인생포기자

돼지는 원래 6개월 쯤 도축되고 출하됨

 

그리고 어지간해선 수퇘지랑 암퇘지는 맛구별 불가능할거임

 

어차피 거세해서 키우는거라 차이가 있어도 미식가급이 아니면 못느낄 수준일거고

 

보통 고기에서 누린내 비린내가 심하다 하는건 90퍼센트 이상 보관 잘못해서 맛탱이가 살짝 가서 그런거

 

내장부위면 누린내가 날 수 있는데 일반 고기부위인데 비린내나 누린내가 난다 하면 그냥 고기의 지방부분이 살짝 산패했다

 

그렇게 보는게 제일 타당함

1
10 일 전
@우리집은
0
1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래봐야 냉삼이지 뭔

6
11 일 전

저렇게 둥그란 대패 삼겹같은거 존나 맛있긴하더라

0
11 일 전

씹.저거 먹는애들은 ㅄ이냐

1
11 일 전

저거 400g 절대 안된다 ㅋㅋㅋㅋㅋ

3

A4용지에 돼지고기 가루뿌려 먹는게 맛있음?? 혀가 어떻게 된거 아냐?

0
11 일 전

노동과 관리 비용을 들여서 고품질을 저품질로 만들어서 상대적 고액에 파는게 아이러니해..

저거 관리하는데랑 작업실도 냉장고에서 해야 형태유지하는데 자칫 주문 오버나면 상품성도 떨어져서 상에 못내놓을텐데

어떤가 먹어보고싶긴하네

0
11 일 전

냉동고기를 저돈주고 사먹는 사람들도 있구나ㅋㅋ

나도 차려볼까?ㅎ

0
11 일 전

사실 저거 작업비임 존나 귀찮음

1
11 일 전

저거 100그램 구우면 한40그램 나올듯 ㅋㅋ

그럼 8인분이면 320g 성인남자 둘이 160g씩 먹으면 당연히 배가 안부르지 ㅋㅋㅋ

1
11 일 전

씨발 편의점 냉삼 존나개맛있는데 굳이 저기가서?ㅋ

1
11 일 전

그래도 맛소금은 좀ㅋㅋㅋ

0

절대영도 최영도: ㅋㅋ 븅신들

0
11 일 전

욕 먹을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0

4인분 ㅋㅋ

0
11 일 전

삼겹살 가게에서 사먹으면 원래 저정도 가격 아님?

0
11 일 전

엄청 비싼건 아닌거 같은데

0
11 일 전

4인분 400그람인데 다음에 갈때 저울가져가봐라 저거 절대로 400그람 안나옴

0
11 일 전

뭔가 새로운 혼종인것 같은데

 

대패삼겹살 = 새끼낳는 늙은돼지 질겨서 먹기 힘드니, 삼겹살을 돌돌 말아서 냉동후 대패로 썰었던것 처럼 얇게 판매

영도씨삼겹살 = 어린돼지를 삼겹살 돌돌 말아서 냉동후 앏게 썰어서 판매

1
11 일 전
@강철빠루

6개월 미만의 암돼지만~ 어쩌고는 그냥 국산 쌀로만 밥을 지어서 밥맛이 좋고 어쩌고 하는 수준의 뻔한 소리지

 

시중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고기가 다 6개월 가량인걸 ㅋㅋ

7
@돼지키워요

이게맞음 ㅋㅋㅋㅋ 누가 돼지를 1년씩기르냐고 사료값도못건지는데 ㅋㅋㅋㅋㅋㅋ

2
11 일 전
@돼지키워요

맞네.

누가 새끼낳는 돼지도 아니고 6개월이면 돼지 도축용으로 출하되지

0
11 일 전
@강철빠루

심지어 정육점에서도 모돈 대패는 맛대가리가 없어서 일반 비육돈 얼려가지고 대패 해서도 많이 판다

 

차별점은 지육 뭉쳐서 모양 잡아가지고 만든 것 하나 정도?

0
10 일 전
@강철빠루

대패삼겹살은 늙은돼지 질겨서 못먹는걸 억지로 상품화 시킨게 아님

 

애초에 모돈들은 도축되어도 고기로 팔리는게 아니라 좀 저렴하게 가공으로 들어감

 

햄이라던가 오래 끓이는 국밥 등에 들어가는 고기들 애초에 구워먹는 고기로 먹긴 질기고

 

그래서 보통 냉동 대패 삼겹살은 냉동쳐놨던 고기들을 주로 씀

 

냉장으로 들어와도 잘 안팔려서 냉동친 고기들이나

 

혹은 냉동으로 들어온 외국산 고기들이 안나가서 냉동고에 짱박혀있으면 대패고기로 판매하는거

 

냉동을 친다 해도 맛이 떨어지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그 전에 팔려고 하고

 

좀 오래된건 할인을 이빠이 때림 1+1이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대패삼겹살들이 보통 좀 오래된거

 

먹는건 문제없는데 맛이 살짝 떨어졌다 라고 보면 됨

0
11 일 전

세금문제때문에 만든거아님?

0

저게 400그람일리없지

0

진짜 바보냐 ㅋㅋㅋ 축산 사이트에서 저거 꽃삼겹 1키로에 1만원임

1

저거 1kg 한봉지 가끔 홈플러스에서 만원에 파는데

0
11 일 전

나는 무한리필에서나 먹는 싸구려 냉삼을 비싸게 먹는사람들이 정말 이해가 안돼

0
@쿠루쿠루

걍 감성이라고 생각하자. 하지만 나는 역시 생삼이좋아 두꺼운거말고 적당히 얇은걸로

0
11 일 전

400그람..맞지..?

근데 안내문.. 문장이 너무 길다

0
11 일 전

비슷한거 마트에도 팔던데

0
11 일 전

저거 그냥 삼겹살한판 동그랗게 말아서 얼리면되는데

냉동고기는 기계로 1mm조온나 잘썰리는데

뭔 대단한 기술이라고

2
11 일 전
@형왔다

그냥 무한리필고기집가서 대패삼겹살이나 먹어라

0
11 일 전
@형왔다

ㄹㅇ 냉동기계 얇게 자르는게 뭔 기술인지 이해가 안감ㅋㅋ

칼로썰면 인정하겠는데

1
11 일 전

물 먹은 냉삼을 왜 먹냐

0
11 일 전

가루삼겹살급인데?

0
10 일 전

이층집같네

0
10 일 전

ㅂㅇㄹ

0

맛은있을거같은데 그냥 냉삼이나 차돌박이 먹는게 나을듯 저 집은 김치 많이 볶아줌??

0
10 일 전

똑같진 않지만 쿠팡에 판다

꽃삼겹임..네이버에도 팔고

그냥 저렇게 성형을 한 고기임

맛은 똑같음

특수부위도 아니고 말장난임 ㅋ

0

냉삼을 왜 저돈주고 먹는지 이해가 안됨

0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로아온으로 알수있는 금강선디렉터와 전재학디렉터 차이.jpg 90 [레벨:40] 렉카휴업 103 11 일 전
일본에서 1년만에 여론을 뒤집고 문화승리 성공한 게임 67 [레벨:39] 엄복동 84 11 일 전
한국 게임 사상 최악의 고인드립 101 [레벨:26] 네일빠따 52 11 일 전
김동현 알아보는 일본 UFC 체육관 직원.jpg 30 [레벨:16] ghsdtfee 109 11 일 전
원피스 전 해군 아오키지의 따끔한 일침 56 [레벨:17] 나루타 122 11 일 전
우리 누나 비혼주의자인데 이유가 ㄹㅇ 좆소노예 마인드임 53 [레벨:40] 쥬지쥬스 128 11 일 전
ㅆㄷ)요즘 마법소녀애니 괴수 배틀씬 58 [레벨:27] 즈큥조큥 78 11 일 전
로나땅(서유리)근황 168 [레벨:23] 여초딩 122 11 일 전
어느 아이돌이 한국에서 버스탈때 앞자리에만 앉는 이유 65 [레벨:16] 입에서똥나옴 115 11 일 전
고등학교 남학생 단톡방 여학생 평가 120 [레벨:7] 그리피스 244 11 일 전
엄마들이 가지고 오는 의문의 비누.jpg 91 [레벨:35] 추천요정여름이o 115 11 일 전
부산 서초갈비와 같은 방식으로 파는 고기집 가봄 146 [레벨:12] 귤까먹는남자 105 11 일 전
[주의] 한문철TV 오늘자 사망사고 141 [레벨:35] 추천요정여름이o 118 11 일 전
"군인은 죽어주는 존재" 발언이 비판받는 이유.jpg 100 [레벨:37] 뚜비두밥밤바바 180 11 일 전
서울대 교수한테 직접 토론 신청해서 당황하게 한 서울대생.jpg 88 [레벨:40] 렉카휴업 164 11 일 전
딸의 직장에 방어회를 썰어오신 아버지 88 [레벨:5] 홈바텐더 178 11 일 전
월요일에 데려올건데 강아지 이름 추천좀 338 [레벨:14] 고추밥 194 11 일 전
 > ᯅ < 45 [레벨:37] 시바 115 11 일 전
30년 전 잼민이 부의 상징....jpg 144 [레벨:36] 파멸적상승 100 11 일 전
서울사람들의 심각한 지방 기피.jpg 257 [레벨:17] usuusi 146 11 일 전